이제 4월달이고 점점 신입생들이 들어오시는게 보이네요 반갑습니다 :)

Welcome to Penn State!

기숙사에 대해서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됩니다.
1학년들은 기숙사 이스트, 웨스트, 폴락, 놀쓰, 사우스로 지원 하실 수 있습니다. (eliving.psu.edu 참조)
보통 이중에서 어디 기숙사가 살기 좋은지 물어 보시는게 제일 대다수인데요. 곳곳에 대한 특징을 좀 살펴볼까 합니다.
Picture
첫번쨰 East,

Findlay/Johnston Commons 를 주축으로 한 이스트입니다. Bigler, Pennypacker, Brumbaugh, Pinhot, Curtin, Snyder, Geary, Sproul, Hastings, Stone, McKean, Stuart, Packer, Tener 들은 모두 regular double room 입니다. 그리고 배정 못 받은 사람들은 이 기숙사에 있는 supplement 로 갑니다. 이스트의 기숙사들은 거의 모든 건물이 서플먼트 빼고는 이런 형태입니다.

이스트의 장점은 비즈니스 건물과 가깝습니다. 하지만 1학년들은 거의 사이언스 계열이나 엔지니어링 계열 이외에는 교양 과목들을 많이 듣습니다. 교양 과목들은 거의 사우스 폴락, 도서관쪽에 있으니 좀 교실과는 거리가 좀 있습니다.


Picture
두번째 South/Pollock

일단 사우스와 폴락은 그냥 그룹으로 묶어서 보겠습니다. 사우스는 Atherton, Hoyt, Cooper, Lyons, Cross, McElwain, Ewing, Simmons, Haller, Stephens, Hibbs. 폴락은 Beaver, Ritner, Hartranft, Shulze, Hiester, Shunk, Miffin, Wolf, Porter 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이 둘 기숙사의 장점은 일단 다운타운과 가깝고 HUB에 가까운 것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앞서 말한 것과 같이 교양 과목들의 위치는 거의 사우스/폴락 과 가까워서 이동하기 편한 점이 장점이라고 봅니다.

Picture
3. West

솔직히 웨스트 안에는 가본적이 없어서 뭐라고 말은 잘 쉽게 못하겠습니다. 웨스트 기숙사는 Hamilton, Irvin, Jordan, McKee, Thompson, Watts 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일단 위치적으로는 도서관과 IST, 엔지니어링 건물이 가깝습니다.

Picture
4. North

개인적으로는 아니 아마도 학생분 들이 공감하실 겁니다. 우연히 노쓰 기숙사에 한번 가보게 됐는데 시설적으로는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이 기숙사 같은 경우는 다른 기숙사들과 달리 화장실을 거의 공용이 아닌 개인적으로 쓸 수 있다는 것이 매리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숙사 같은 경우 2명이서 화장실 하나를 같이 쓰고 각자 방이 있는 기숙사와 4명이서 화장실 하나를 같이 쓰고 4명이서 각 방을 2명씩 쉐어하는 기숙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기숙사에는 다른 기숙사와 달리 에어컨 시설이 구비되어있습니다.


8/3/2015 04:44:56 pm

Si je suis petit ou grand, si la fenêtre est haute ou basse, si je suis à rez-de-chaussée ou à l'étage, je ne verrai pas la même chose. C'est aussi l'occasion de décrire mon école : bâtiments, organisation, situation dans le village.

Reply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