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 오실때에 보통 뉴욕 JFK 공항이나 워싱턴 D.C  Dullas 공항을 가장 많이 이용합니다.

뉴욕에서 오실경우에는 메가버스(www.megabus.com)를 타고 state college로 오실 수 있습니다. 버스티켓은 빨리 사실수록 싸구요. 공항에서 나오셔서 택시를 타시고 34th St between 11th Ave and 12th Ave 로 가시면 됩니다. 다른 곳으로 가는 버스도 많이 있기때문에 줄 서실때 확인 잘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보통 짐 가방은 1인1개 이기 때문에 가방이 두개 이신 경우에는 자리를 두개 사셔야합니다. 특히 방학이 시작하거나 끝날때는 이용하는 학생들이 많기 때문에 운 없으면 버스 안 태워 줍니다.. 

그리고 메가버스를 타고 오실 경우에는 도착지가 학교 캠퍼스가 아닌 캠퍼스에서 조금 떨어진 월마트 주차장에서 내려주기때문에 캠퍼스에 오실때는 택시 또는 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CATA버스는 월마트 주차장에서 내리셔서 월마트 쪽으로 걷다보면 중간에 정류장이 있어요.  V라고 써있는걸 타시면 되구요. $1.50 현금으로 내셔야 합니다. 처음 오시는 경우 짐도 많으실거라 예상되기때문에 택시타는게 편하실꺼에요. ( 짐가방이 많으시거나 친구분들과 같이 오실경우에는 택시를 부르실때 벤으로 보내달라고 하시면 더 편합니다)

DC공항 (IAD)에서 state college로 오실때에는 보통 비행기를 타고 오시는 분이 많습니다.  (인천(ICN)- 워싱턴D.C (IAD)- state college(SCE)) 

State college 공항에 도착하셔서 나오시면 짐찾는곳 한군데이구요, 공항 으로 들어가는 문, 나오는 문 딱히 안정해져 있어요. 어디로 나오셔야할지 고민하지 않으시고, 그냥 나오시면 됩니다. 보통 공항 앞에 택시가 기다리고 있다리고 있으니 아무거나 타시면 되구요. 사람이 많아서 택시가 없다면, 전화로 택시 부르시면 됩니다. 

뉴욕이나 DC공항에서 한인택시를 타고 State college로 오셔도 되는데요, 혼자 오실경우에는 가격 부담이 크기때문에 두명~세명 같이 오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State College 택시

814) 867- 4646

814) 353- 6001

814) 231- 8294

814) 355- 2200

Credits to 우건희 Class of 2014




Leave a Reply.